프랜시스 찰스 치체스터 경 ( KBE , 1901년 9월 17일 ~ 1972년 8월 26일)은 영국의 사업가, 선구적인 비행사이자 단독 항해사였습니다.
그는 1966-67년 9개월 1일 만에 클리퍼 항로 로 단독 으로 전 세계를 항해한 최초의 사람이자 가장 빠른 세계 일주 항해자가 되어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으로부터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
약력
초기 생활
데번 주 셔웰 의 전 사제관 , 프랜시스 치체스터의 출생지, 2017년 사진 촬영
Chichester는 영국 Devon의 Barnstaple 근처 Shirwell 에 있는 목사관에서 영국 교회 성직자 Charles Chichester 의 아들 로 태어났습니다. 그 자신은 Sir Arthur Chichester, 8th Baronet 의 일곱 번째 아들입니다 . 그의 어머니 는 Samuel Page의 딸인 Emily Annie였습니다. 6세 때 그는 올드 라이드 준비 학교(The Old Ride Preparatory School for Boys)에 기숙생 으로 보내졌고, 제1차 세계 대전 중에는 말보로 대학(Marlborough College)에 다녔습니다 . 18세에 Chichester는 뉴질랜드 로 이주하여 10년 만에 삼림, 광업 및 부동산 개발 분야에서 번영하는 사업을 세웠지만 대공황으로 심각한 손실을 입었 습니다 .
비행가
1929년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영국으로 돌아온 Chichester는 서리의 Brooklands 에서 비행 수업을 받고 조종사 자격을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Bert Hinkler 의 기록적인 단독 비행을 호주로 다시 깨뜨리기를 희망하면서 뉴질랜드로 비행하려는 de Havilland Gipsy Moth 항공기 를 인도 받았습니다 . 기계적 문제로 인해 기록을 얻을 수 없었지만 그는 41일 만에 여행을 마쳤습니다. 그 후 항공기는 뉴질랜드로 배송되었습니다. 태즈만 해를 직접 횡단할 만큼 충분한 연료를 운반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치체스터는 집시 나방에 뉴질랜드 영구 공군 에서 빌린 플로트를 장착하고 계속해서 태즈만 해를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로질러 최초의 단독 비행을 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호주로). 그는 노퍽 섬(Norfolk Island) 과 로드 하우 섬(Lord Howe Island) 에 최초로 항공기를 착륙시켰습니다 . 여행은 다시 지연되었습니다. Lord Howe에서 그의 항공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은 후 그는 섬 주민들의 도움을 받아 직접 항공기를 재건해야 했습니다.
"코스를 벗어난 항법"(오류가 어느 방향인지 알 수 있도록 한쪽으로 조종)의 개념은 아마도 항법만큼 오래되었지만 Chichester는 항공기에서 이를 체계적인 방식으로 사용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위치를 고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육분의 로 태양 광경을 보는 것이었습니다 . 단독 조종사로서 그는 항공기를 동시에 비행해야 했기 때문에 움직이는 항공기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태양 광경을 찍은 후에 그는 손으로 계산을 해야 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Chichester에는 대안이 필요했습니다. 태양이 수평선 위 계산된 고도에 있는 지점에 도달했을 때 조종사는 왼쪽(또는 계산된 대로 오른쪽)으로 90도 회전한 다음 목적지에 도달할 때까지 이 선을 따라 비행했습니다. 그는 목적지를 통과하는 위치선에 언제 도착할지 미리 알지 못했기 때문에 ETA를 포함하는 일정 범위의 시간 동안 목적지의 태양 고도와 방위각에 대한 표나 그래프를 계산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드리프트의 영향이 이동 거리의 오류(보통 훨씬 더 작음)로 감소된다는 것입니다. Chichester는 오후에 Lord Howe Island에 도착했기 때문에 방향을 바꿀 때 태양은 북서쪽에 있었습니다. 자신의 차례를 시작하기 몇 시간 전, 즉 태양이 북쪽에 있는 현지 정오에 가까웠던 치체스터는 자신의 추측 항법 경로를 확인하기 위해 육분의로 두 가지 관찰을 했습니다. [2]
일반적인 원칙은 태양이 코스의 오른쪽이나 왼쪽에 있을 때 경로를 확인할 수 있지만 목적지까지의 거리를 확인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태양이 자신의 항로보다 앞서거나 뒤에 있을 때 목적지까지의 거리는 확인할 수 있지만 항로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Chichester는 목적지까지 직접 위치선을 따라가는 최종 접근 방식을 계획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그는 태평양에서 작은 섬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는 이번 여행으로 창립 항공 조종사 및 항공 항해사 길드 존스턴 기념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3] Chichester는 단독으로 세계를 일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일본에 도착했지만 치바현 가쓰 우라에서 머리 위 케이블과 충돌하여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지도학
2차 세계 대전이 발발했을 때 나이와 시력 때문에 영국 공군 에 입대할 수 없었고 , [4] 1941년 3월 14일에 적대 행위가 진행되는 동안 영국 공군 자원 예비군에 입대할 때까지 임관 허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의 민간 직업은 항공 항법 전문가로 기재되었습니다.그의 첫 번째 배치는 항공부 항공 구성원 훈련국 항법 부문이었고, 1942년 8월까지 근무했습니다.1943년 7월에 그는 Empire Central Flying School 로 보내져 1945년 9월에 풀려날 때까지 항법 지도를 했습니다. [5] 그는 단독 전투기 조종사가 태평양에서 사용했던 것과 유사한 무릎판 항법을 사용하여 유럽을 가로질러 항해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하는 항법 매뉴얼을 작성했습니다.
전쟁이 끝나고 그는 영국에 머물렀습니다. 그는 15,000장의 잉여 공군부 지도를 구매하여 처음에는 보드에 붙여서 퍼즐을 만들었고 , 나중에는 자신의 성공적인 지도 제작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요트맨
1958년, 치체스터는 말기 폐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 (이것은 잘못된 진단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런던의 의사이자 첫 번째 단독 대서양 횡단 경주에서 치체스터와 경쟁했던 데이비드 루이스는 그의 사례를 검토하고 치체스터의 이상을 "폐농양"이라고 불렀습니다. [6] ) 그의 아내 셰일라는 그에게 엄격한 채식주의 식단(현재는 거시생물학적 식단 으로 간주됨 )을 시켰고 그의 암은 완화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치체스터는 장거리 요트 경주 로 전향했습니다 .
1960년 그는 '블론디' 하슬러가 창설한 최초 의 싱글 핸드 트랜스-애틀랜틱 레이스에 참가하여 40피트 오션 레이싱 요트 Gipsy Moth III 에서 우승 했습니다. 그는 4년 후 두 번째 레이스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1966년 8월 27일 Chichester는 영국 플리머스 에서 케치 Gipsy Moth IV를 타고 1967년 5월 28일 226일간의 항해 끝에 그곳으로 돌아왔습니다 . 한 정거장(시드니)으로 지구를 일주한 후였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는 그레이트 케이프(Great Capes)를 거쳐 서쪽에서 동쪽으로 단독으로 진정한 세계 일주를 달성한 최초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 Chichester는 19세기 상업 항해의 전성기 동안 승무원이 모두 탑승한 가장 빠른 쾌속선이 달성한 일반적인 시간을 이기고 싶었기 때문에 항해는 시간과의 싸움이기도 했습니다 . [a] 그의 세계 항해는 국제 양모 사무국 의 울마크가 Gipsy Moth IV 의 활 과 치체스터의 야구 모자 에 등장하는 등 최초로 상업적으로 후원을 받았습니다 . [7]
영예와 이후의 삶
Shirwell의 성 베드로 교회에 있는 Francis Chichester 기념관
데본 주 셔웰 에 있는 성 베드로 교회 교회 마당에 있는 프란시스 치체스터의 무덤
1961년에 그는 항해에 대한 그의 공헌을 인정받아 왕립 항해 연구소 로부터 Harold Spencer-Jones Gold Medal을 수상했습니다 . [8]
1967년 7월, 단독 세계일주를 한 지 몇 주 후, 치체스터는 기사 작위를 받았고, "소형 선박의 항해 및 선원 기술에 대한 개인적 업적과 지속적인 노력"으로 대영 제국 훈장 기사 사령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9] 이 의식에서 여왕은 전임 여왕 엘리자베스 1세가 사용했던 검을 사용하여 모험가 프랜시스 드레이크 경 에게 기사 작위를 수여했습니다 . 그는 승무원과 함께 세계일주를 완료 한 최초의 영국인이었습니다 .Gipsy Moth IV는 그리니치 의 커티 사크 옆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
또한 1967년에는 프란시스 치체스터 경(Sir Francis Chichester )이 1966~7년에 단독으로 세계 일주를 한 후 미들 템플 의 명예 벤치에 앉았습니다 . Prince's Room에 위치한 가끔 테이블은 Princes Room에서 열리는 여관과 Chichester의 관계를 기념합니다. 이 책은 자신이 만든 Gypsy Moth IV의 앞 해치로 제작되었으며 남대서양의 항공 차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의 요트의 해치 커버도 왕자의 방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Chichester는 또한 1967년에 새로 발행된 1/9d(1 실링 9펜스) 우표로 영예를 얻었는데, 이 우표에는 그가 Gipsy Moth IV 에 탑승한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 . 이것은 우표가 발행될 당시 치체스터가 왕가의 일원도 아니고 죽지도 않았기 때문에 중앙우체국 의 기록되지 않은 전통에 어긋나는 것이었습니다 .
1968년, 도널드 크로허스트가 혼자서 세계를 일주하는 이벤트인 선데이 타임스 골든 글로브 경주에서 우승하려고 노력했을 때 , 크로허스트가 자신의 성과에 대해 터무니없이 과장된 보도를 내놓았고, 그 보도가 많은 열광적인 지지자들을 속였기 때문에 치체스터는 그 보도를 일축했습니다.
1970년에 Chichester는 Gipsy Moth V를 타고 20일 만에 4,000마일을 항해하려고 시도했지만 하루만에 실패했습니다.
프랜시스 치체스터는 1972년 8월 26일 데번주 플리머스 에서 암으로 사망했으며 , Barnstaple 근처 Shirwell 에 있는 그의 조상의 교회인 St Peter's Church 에 묻혔습니다 . 그의 과부는 1989년에 사망했으며 그와 함께 묻혔습니다.
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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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cis Chichester 경에게는 George와 Giles라는 두 아들이있었습니다. 그의 큰 아들 조지는 1968년 천식 발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작은 아들 Giles Chichester 는 수년 동안 영국 정치인이자 남서부 잉글랜드와 지브롤터 의 유럽 의회 보수 의원이었습니다 .
기타 사후 영예
9 St James's Place , 런던, 2016년 9월
노퍽 섬은 1931년 3월 28일 캐스케이드 만에서 치체스터의 집시 나방 부인 엘리야(Chichester's Gipsy Moth Madame Elijah ) 항공기의 첫 착륙을 기념하기 위해 1981년 우표(2c)를 발행했습니다. 또 다른 우표(14센트)는 1974년 노퍽 섬 에서 발행되었습니다. 치체스터의 수상 비행기를 보여줍니다. [ 인용 필요 ] Australia Post는 1981년 태즈먼 비행을 기념하여 사전 스탬프가 찍힌 봉투를 발행했습니다. 영국은 2003년에 Chichester가 등장하는 추가 우표(47p)를 발행했습니다. 또한 팔라우 와 카타르 모두 치체스터가 등장하는 우표를 발행했습니다.
Chichester의 기념패는 1993년 9월 SW1 의 St James's Place 9번지에 있는 가족 주택에서 공개되었습니다. [10]
참고문헌
Observer's Books Nos 3-5는 Solo to Sydney (1932) , Seaplane Solo (1933), Ride the Wind (1936) 라는 부제를 달고 있습니다 . 이 책들은 각각 영국-시드니 항공편, 뉴질랜드-호주 항공편, 시드니-일본 항공편을 다룹니다.
우주 항법 파트 I, II, III 및 IV(1940)
Dead Reckoning Navigation (WJD Allan 및 William Alexander 공동 저자와 함께) – Observer's Book [11]
지도, 차트 및 내비게이션 (Allen 및 Alexander – Observer's Book의 공동 저자).
항공 항법 별의 평면권 - 관찰자의 책
Spotter's Handbook WWII 항공 식별. [12]
폭격기 게임을 통해 지도 읽기를 가르쳐 보세요.
별 나침반
포켓 플랜시피어
밤과 불 발견 (1941)
스타 인식 (1943). 하나의 레이블이 있는 별표와 하나의 레이블이 없는 별표로 탐색을 위한 주요 별을 식별합니다.
솔로 투 시드니 (1930) 및 (1982). 영국에서 호주 시드니로 비행합니다.
Ride On The Wind (1936) & (1967) 시드니에서 일본으로 비행
태양나침반 [13]
Alone Across the Atlantic (1961) [14] 대서양을 건너 항해하다.
Atlantic Adventure (1962) 더 많은 Atlantic Sailing
Alone Over the Tasman Sea (1945, 1966) 원래 "Seaplane Solo"로 출판됨(1933) 노퍽 및 로드 하우 제도를 거쳐 뉴질랜드에서 호주로 비행
외로운 바다와 하늘 (1964) 자서전
Along The Clipper Way (1966 & 1967) (항해 이야기 모음집)
Gipsy Moth Circles the World (1967). 영국-시드니-영국 단독 항해.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1969) 피트니스
로맨틱 챌린지 (1971) 항해 기록에 대한 시도.
참고문헌
레슬리, 아니타. 프랜시스 치체스터: 전기 . 뉴욕, 워커앤코. 1975
반 리에트, 로널드. "위치선 슬라이드 규칙" (PDF) . 2012년 5월 3일에 확인함 .
"존스턴 기념 트로피" . 2014년 2월 1일에 원본 문서 에서 보존된 문서 . 2014년 1월 25일에 확인함 .
외로운 바다와 하늘
항공 역사 지점(RAF)
루이스, 데이비드. 배는 정서쪽으로 여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런던: 세인트 마틴 출판부, 1962년.
"프랜시스 경과 함께 집으로 경주하기", Ocean Navigator , 2007년 7월 26일 목요일. 2022년 6월 21일에 확인함.
"Awards" . Royal Institute of Navigation . 2022년 5월 12일 검색됨 .
"No. 44241" . The London Gazette . 1967년 2월 3일. p. 1299.
"웨스트민스터 시의회 - 녹색 명판 계획" . 2012년 7월 16일에 원본 문서 에서 보존된 문서 . 2012년 8월 5일에 확인함 .기념패
1941년 조지 앨런(런던)이 처음 출판한 The Spotter's Handbook 에서 발췌
1940년 조지 앨런(George Allen)과 언윈 런던(Unwin London)이 처음 출판함
조지 앨런(George Allen)이 출판한 Alone Across the Atlantic (1961)의 세부 사항
George Allen과 Unwin London에서 처음 출판되었으며 여러 차례 재인쇄되었습니다.
참고사항
최초의 단독 세계 일주 기록은 1898년 Joshua Slocum 에 의해 달성되었지만 수많은 정차를 거쳐 3년이 걸렸습니다. Slocum은 또한 풍랑을 거슬러 동쪽에서 서쪽으로 항해하는 더 어려운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또한 아르헨티나의 비토 뒤마(Vito Dumas)는 1942~1943년에 일주를 했다고 합니다. 알렉 로즈 경(Sir Alec Rose)은 1967년부터 1968년까지 일주 항해를 완료했습니다. 1968년부터 1969년까지 로빈 녹스-존스턴은 최초로 한 손으로 논스톱 일주 항해를 완료했습니다.
외부 링크
위키인용문에는 프랜시스 치체스터 와 관련된 인용문이 있습니다 .
위키미디어 커먼즈에 프랜시스 치체스터 와 관련된 미디어 분류가 있습니다 .
1967년 BBC 스토리
"Gipsy Moth IV" 웹사이트(보관됨)
The Open Critic에서 Gipsy Moth가 전 세계를 돌다
권한 제어 데이터베이스 Wikidata에서 이것을 편집하세요
국제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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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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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1966-67년 9개월 1일 만에 클리퍼 항로 로 단독 으로 전 세계를 항해한 최초의 사람이자 가장 빠른 세계 일주 항해자가 되어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으로부터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
약력
초기 생활
데번 주 셔웰 의 전 사제관 , 프랜시스 치체스터의 출생지, 2017년 사진 촬영
Chichester는 영국 Devon의 Barnstaple 근처 Shirwell 에 있는 목사관에서 영국 교회 성직자 Charles Chichester 의 아들 로 태어났습니다. 그 자신은 Sir Arthur Chichester, 8th Baronet 의 일곱 번째 아들입니다 . 그의 어머니 는 Samuel Page의 딸인 Emily Annie였습니다. 6세 때 그는 올드 라이드 준비 학교(The Old Ride Preparatory School for Boys)에 기숙생 으로 보내졌고, 제1차 세계 대전 중에는 말보로 대학(Marlborough College)에 다녔습니다 . 18세에 Chichester는 뉴질랜드 로 이주하여 10년 만에 삼림, 광업 및 부동산 개발 분야에서 번영하는 사업을 세웠지만 대공황으로 심각한 손실을 입었 습니다 .
비행가
1929년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영국으로 돌아온 Chichester는 서리의 Brooklands 에서 비행 수업을 받고 조종사 자격을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Bert Hinkler 의 기록적인 단독 비행을 호주로 다시 깨뜨리기를 희망하면서 뉴질랜드로 비행하려는 de Havilland Gipsy Moth 항공기 를 인도 받았습니다 . 기계적 문제로 인해 기록을 얻을 수 없었지만 그는 41일 만에 여행을 마쳤습니다. 그 후 항공기는 뉴질랜드로 배송되었습니다. 태즈만 해를 직접 횡단할 만큼 충분한 연료를 운반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치체스터는 집시 나방에 뉴질랜드 영구 공군 에서 빌린 플로트를 장착하고 계속해서 태즈만 해를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로질러 최초의 단독 비행을 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호주로). 그는 노퍽 섬(Norfolk Island) 과 로드 하우 섬(Lord Howe Island) 에 최초로 항공기를 착륙시켰습니다 . 여행은 다시 지연되었습니다. Lord Howe에서 그의 항공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은 후 그는 섬 주민들의 도움을 받아 직접 항공기를 재건해야 했습니다.
"코스를 벗어난 항법"(오류가 어느 방향인지 알 수 있도록 한쪽으로 조종)의 개념은 아마도 항법만큼 오래되었지만 Chichester는 항공기에서 이를 체계적인 방식으로 사용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위치를 고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육분의 로 태양 광경을 보는 것이었습니다 . 단독 조종사로서 그는 항공기를 동시에 비행해야 했기 때문에 움직이는 항공기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태양 광경을 찍은 후에 그는 손으로 계산을 해야 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Chichester에는 대안이 필요했습니다. 태양이 수평선 위 계산된 고도에 있는 지점에 도달했을 때 조종사는 왼쪽(또는 계산된 대로 오른쪽)으로 90도 회전한 다음 목적지에 도달할 때까지 이 선을 따라 비행했습니다. 그는 목적지를 통과하는 위치선에 언제 도착할지 미리 알지 못했기 때문에 ETA를 포함하는 일정 범위의 시간 동안 목적지의 태양 고도와 방위각에 대한 표나 그래프를 계산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드리프트의 영향이 이동 거리의 오류(보통 훨씬 더 작음)로 감소된다는 것입니다. Chichester는 오후에 Lord Howe Island에 도착했기 때문에 방향을 바꿀 때 태양은 북서쪽에 있었습니다. 자신의 차례를 시작하기 몇 시간 전, 즉 태양이 북쪽에 있는 현지 정오에 가까웠던 치체스터는 자신의 추측 항법 경로를 확인하기 위해 육분의로 두 가지 관찰을 했습니다. [2]
일반적인 원칙은 태양이 코스의 오른쪽이나 왼쪽에 있을 때 경로를 확인할 수 있지만 목적지까지의 거리를 확인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태양이 자신의 항로보다 앞서거나 뒤에 있을 때 목적지까지의 거리는 확인할 수 있지만 항로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Chichester는 목적지까지 직접 위치선을 따라가는 최종 접근 방식을 계획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그는 태평양에서 작은 섬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는 이번 여행으로 창립 항공 조종사 및 항공 항해사 길드 존스턴 기념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3] Chichester는 단독으로 세계를 일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일본에 도착했지만 치바현 가쓰 우라에서 머리 위 케이블과 충돌하여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지도학
2차 세계 대전이 발발했을 때 나이와 시력 때문에 영국 공군 에 입대할 수 없었고 , [4] 1941년 3월 14일에 적대 행위가 진행되는 동안 영국 공군 자원 예비군에 입대할 때까지 임관 허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의 민간 직업은 항공 항법 전문가로 기재되었습니다.그의 첫 번째 배치는 항공부 항공 구성원 훈련국 항법 부문이었고, 1942년 8월까지 근무했습니다.1943년 7월에 그는 Empire Central Flying School 로 보내져 1945년 9월에 풀려날 때까지 항법 지도를 했습니다. [5] 그는 단독 전투기 조종사가 태평양에서 사용했던 것과 유사한 무릎판 항법을 사용하여 유럽을 가로질러 항해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하는 항법 매뉴얼을 작성했습니다.
전쟁이 끝나고 그는 영국에 머물렀습니다. 그는 15,000장의 잉여 공군부 지도를 구매하여 처음에는 보드에 붙여서 퍼즐을 만들었고 , 나중에는 자신의 성공적인 지도 제작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요트맨
1958년, 치체스터는 말기 폐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 (이것은 잘못된 진단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런던의 의사이자 첫 번째 단독 대서양 횡단 경주에서 치체스터와 경쟁했던 데이비드 루이스는 그의 사례를 검토하고 치체스터의 이상을 "폐농양"이라고 불렀습니다. [6] ) 그의 아내 셰일라는 그에게 엄격한 채식주의 식단(현재는 거시생물학적 식단 으로 간주됨 )을 시켰고 그의 암은 완화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치체스터는 장거리 요트 경주 로 전향했습니다 .
1960년 그는 '블론디' 하슬러가 창설한 최초 의 싱글 핸드 트랜스-애틀랜틱 레이스에 참가하여 40피트 오션 레이싱 요트 Gipsy Moth III 에서 우승 했습니다. 그는 4년 후 두 번째 레이스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1966년 8월 27일 Chichester는 영국 플리머스 에서 케치 Gipsy Moth IV를 타고 1967년 5월 28일 226일간의 항해 끝에 그곳으로 돌아왔습니다 . 한 정거장(시드니)으로 지구를 일주한 후였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는 그레이트 케이프(Great Capes)를 거쳐 서쪽에서 동쪽으로 단독으로 진정한 세계 일주를 달성한 최초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 Chichester는 19세기 상업 항해의 전성기 동안 승무원이 모두 탑승한 가장 빠른 쾌속선이 달성한 일반적인 시간을 이기고 싶었기 때문에 항해는 시간과의 싸움이기도 했습니다 . [a] 그의 세계 항해는 국제 양모 사무국 의 울마크가 Gipsy Moth IV 의 활 과 치체스터의 야구 모자 에 등장하는 등 최초로 상업적으로 후원을 받았습니다 . [7]
영예와 이후의 삶
Shirwell의 성 베드로 교회에 있는 Francis Chichester 기념관
데본 주 셔웰 에 있는 성 베드로 교회 교회 마당에 있는 프란시스 치체스터의 무덤
1961년에 그는 항해에 대한 그의 공헌을 인정받아 왕립 항해 연구소 로부터 Harold Spencer-Jones Gold Medal을 수상했습니다 . [8]
1967년 7월, 단독 세계일주를 한 지 몇 주 후, 치체스터는 기사 작위를 받았고, "소형 선박의 항해 및 선원 기술에 대한 개인적 업적과 지속적인 노력"으로 대영 제국 훈장 기사 사령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9] 이 의식에서 여왕은 전임 여왕 엘리자베스 1세가 사용했던 검을 사용하여 모험가 프랜시스 드레이크 경 에게 기사 작위를 수여했습니다 . 그는 승무원과 함께 세계일주를 완료 한 최초의 영국인이었습니다 .Gipsy Moth IV는 그리니치 의 커티 사크 옆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
또한 1967년에는 프란시스 치체스터 경(Sir Francis Chichester )이 1966~7년에 단독으로 세계 일주를 한 후 미들 템플 의 명예 벤치에 앉았습니다 . Prince's Room에 위치한 가끔 테이블은 Princes Room에서 열리는 여관과 Chichester의 관계를 기념합니다. 이 책은 자신이 만든 Gypsy Moth IV의 앞 해치로 제작되었으며 남대서양의 항공 차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의 요트의 해치 커버도 왕자의 방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Chichester는 또한 1967년에 새로 발행된 1/9d(1 실링 9펜스) 우표로 영예를 얻었는데, 이 우표에는 그가 Gipsy Moth IV 에 탑승한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 . 이것은 우표가 발행될 당시 치체스터가 왕가의 일원도 아니고 죽지도 않았기 때문에 중앙우체국 의 기록되지 않은 전통에 어긋나는 것이었습니다 .
1968년, 도널드 크로허스트가 혼자서 세계를 일주하는 이벤트인 선데이 타임스 골든 글로브 경주에서 우승하려고 노력했을 때 , 크로허스트가 자신의 성과에 대해 터무니없이 과장된 보도를 내놓았고, 그 보도가 많은 열광적인 지지자들을 속였기 때문에 치체스터는 그 보도를 일축했습니다.
1970년에 Chichester는 Gipsy Moth V를 타고 20일 만에 4,000마일을 항해하려고 시도했지만 하루만에 실패했습니다.
프랜시스 치체스터는 1972년 8월 26일 데번주 플리머스 에서 암으로 사망했으며 , Barnstaple 근처 Shirwell 에 있는 그의 조상의 교회인 St Peter's Church 에 묻혔습니다 . 그의 과부는 1989년에 사망했으며 그와 함께 묻혔습니다.
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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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cis Chichester 경에게는 George와 Giles라는 두 아들이있었습니다. 그의 큰 아들 조지는 1968년 천식 발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작은 아들 Giles Chichester 는 수년 동안 영국 정치인이자 남서부 잉글랜드와 지브롤터 의 유럽 의회 보수 의원이었습니다 .
기타 사후 영예
9 St James's Place , 런던, 2016년 9월
노퍽 섬은 1931년 3월 28일 캐스케이드 만에서 치체스터의 집시 나방 부인 엘리야(Chichester's Gipsy Moth Madame Elijah ) 항공기의 첫 착륙을 기념하기 위해 1981년 우표(2c)를 발행했습니다. 또 다른 우표(14센트)는 1974년 노퍽 섬 에서 발행되었습니다. 치체스터의 수상 비행기를 보여줍니다. [ 인용 필요 ] Australia Post는 1981년 태즈먼 비행을 기념하여 사전 스탬프가 찍힌 봉투를 발행했습니다. 영국은 2003년에 Chichester가 등장하는 추가 우표(47p)를 발행했습니다. 또한 팔라우 와 카타르 모두 치체스터가 등장하는 우표를 발행했습니다.
Chichester의 기념패는 1993년 9월 SW1 의 St James's Place 9번지에 있는 가족 주택에서 공개되었습니다. [10]
참고문헌
Observer's Books Nos 3-5는 Solo to Sydney (1932) , Seaplane Solo (1933), Ride the Wind (1936) 라는 부제를 달고 있습니다 . 이 책들은 각각 영국-시드니 항공편, 뉴질랜드-호주 항공편, 시드니-일본 항공편을 다룹니다.
우주 항법 파트 I, II, III 및 IV(1940)
Dead Reckoning Navigation (WJD Allan 및 William Alexander 공동 저자와 함께) – Observer's Book [11]
지도, 차트 및 내비게이션 (Allen 및 Alexander – Observer's Book의 공동 저자).
항공 항법 별의 평면권 - 관찰자의 책
Spotter's Handbook WWII 항공 식별. [12]
폭격기 게임을 통해 지도 읽기를 가르쳐 보세요.
별 나침반
포켓 플랜시피어
밤과 불 발견 (1941)
스타 인식 (1943). 하나의 레이블이 있는 별표와 하나의 레이블이 없는 별표로 탐색을 위한 주요 별을 식별합니다.
솔로 투 시드니 (1930) 및 (1982). 영국에서 호주 시드니로 비행합니다.
Ride On The Wind (1936) & (1967) 시드니에서 일본으로 비행
태양나침반 [13]
Alone Across the Atlantic (1961) [14] 대서양을 건너 항해하다.
Atlantic Adventure (1962) 더 많은 Atlantic Sailing
Alone Over the Tasman Sea (1945, 1966) 원래 "Seaplane Solo"로 출판됨(1933) 노퍽 및 로드 하우 제도를 거쳐 뉴질랜드에서 호주로 비행
외로운 바다와 하늘 (1964) 자서전
Along The Clipper Way (1966 & 1967) (항해 이야기 모음집)
Gipsy Moth Circles the World (1967). 영국-시드니-영국 단독 항해.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1969) 피트니스
로맨틱 챌린지 (1971) 항해 기록에 대한 시도.
참고문헌
레슬리, 아니타. 프랜시스 치체스터: 전기 . 뉴욕, 워커앤코. 1975
반 리에트, 로널드. "위치선 슬라이드 규칙" (PDF) . 2012년 5월 3일에 확인함 .
"존스턴 기념 트로피" . 2014년 2월 1일에 원본 문서 에서 보존된 문서 . 2014년 1월 25일에 확인함 .
외로운 바다와 하늘
항공 역사 지점(RAF)
루이스, 데이비드. 배는 정서쪽으로 여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런던: 세인트 마틴 출판부, 1962년.
"프랜시스 경과 함께 집으로 경주하기", Ocean Navigator , 2007년 7월 26일 목요일. 2022년 6월 21일에 확인함.
"Awards" . Royal Institute of Navigation . 2022년 5월 12일 검색됨 .
"No. 44241" . The London Gazette . 1967년 2월 3일. p. 1299.
"웨스트민스터 시의회 - 녹색 명판 계획" . 2012년 7월 16일에 원본 문서 에서 보존된 문서 . 2012년 8월 5일에 확인함 .기념패
1941년 조지 앨런(런던)이 처음 출판한 The Spotter's Handbook 에서 발췌
1940년 조지 앨런(George Allen)과 언윈 런던(Unwin London)이 처음 출판함
조지 앨런(George Allen)이 출판한 Alone Across the Atlantic (1961)의 세부 사항
George Allen과 Unwin London에서 처음 출판되었으며 여러 차례 재인쇄되었습니다.
참고사항
최초의 단독 세계 일주 기록은 1898년 Joshua Slocum 에 의해 달성되었지만 수많은 정차를 거쳐 3년이 걸렸습니다. Slocum은 또한 풍랑을 거슬러 동쪽에서 서쪽으로 항해하는 더 어려운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또한 아르헨티나의 비토 뒤마(Vito Dumas)는 1942~1943년에 일주를 했다고 합니다. 알렉 로즈 경(Sir Alec Rose)은 1967년부터 1968년까지 일주 항해를 완료했습니다. 1968년부터 1969년까지 로빈 녹스-존스턴은 최초로 한 손으로 논스톱 일주 항해를 완료했습니다.
외부 링크
위키인용문에는 프랜시스 치체스터 와 관련된 인용문이 있습니다 .
위키미디어 커먼즈에 프랜시스 치체스터 와 관련된 미디어 분류가 있습니다 .
1967년 BBC 스토리
"Gipsy Moth IV" 웹사이트(보관됨)
The Open Critic에서 Gipsy Moth가 전 세계를 돌다
권한 제어 데이터베이스 Wikidata에서 이것을 편집하세요
국제적인
빠른ISNIVIAF월드캣
국가의
노르웨이스페인프랑스BnF 데이터카탈로니아독일이스라엘미국라트비아일본체코 공화국네덜란드폴란드
사람들
트로피
다른
스낵아이디레프테파파(뉴질랜드)
카테고리 :1901년 탄생1972년 사망대영제국 훈장 기사단 사령관스포츠맨에게 기사작위 수여Marlborough College에서 교육을 받은 사람들영국 남자 선원(스포츠)뉴질랜드로 이주한 영국인들Barnstaple의 스포츠맨뉴질랜드 남자 선원 (스포츠)한손으로 일주하는 선원세계 일주영국의 폐암으로 인한 사망해양 작가치체스터 가족제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 공군 자원 예비군단독 선원
그는 1966-67년 9개월 1일 만에 클리퍼 항로 로 단독 으로 전 세계를 항해한 최초의 사람이자 가장 빠른 세계 일주 항해자가 되어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으로부터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
약력
초기 생활
데번 주 셔웰 의 전 사제관 , 프랜시스 치체스터의 출생지, 2017년 사진 촬영
Chichester는 영국 Devon의 Barnstaple 근처 Shirwell 에 있는 목사관에서 영국 교회 성직자 Charles Chichester 의 아들 로 태어났습니다. 그 자신은 Sir Arthur Chichester, 8th Baronet 의 일곱 번째 아들입니다 . 그의 어머니 는 Samuel Page의 딸인 Emily Annie였습니다. 6세 때 그는 올드 라이드 준비 학교(The Old Ride Preparatory School for Boys)에 기숙생 으로 보내졌고, 제1차 세계 대전 중에는 말보로 대학(Marlborough College)에 다녔습니다 . 18세에 Chichester는 뉴질랜드 로 이주하여 10년 만에 삼림, 광업 및 부동산 개발 분야에서 번영하는 사업을 세웠지만 대공황으로 심각한 손실을 입었 습니다 .
비행가
1929년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영국으로 돌아온 Chichester는 서리의 Brooklands 에서 비행 수업을 받고 조종사 자격을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Bert Hinkler 의 기록적인 단독 비행을 호주로 다시 깨뜨리기를 희망하면서 뉴질랜드로 비행하려는 de Havilland Gipsy Moth 항공기 를 인도 받았습니다 . 기계적 문제로 인해 기록을 얻을 수 없었지만 그는 41일 만에 여행을 마쳤습니다. 그 후 항공기는 뉴질랜드로 배송되었습니다. 태즈만 해를 직접 횡단할 만큼 충분한 연료를 운반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치체스터는 집시 나방에 뉴질랜드 영구 공군 에서 빌린 플로트를 장착하고 계속해서 태즈만 해를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로질러 최초의 단독 비행을 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호주로). 그는 노퍽 섬(Norfolk Island) 과 로드 하우 섬(Lord Howe Island) 에 최초로 항공기를 착륙시켰습니다 . 여행은 다시 지연되었습니다. Lord Howe에서 그의 항공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은 후 그는 섬 주민들의 도움을 받아 직접 항공기를 재건해야 했습니다.
"코스를 벗어난 항법"(오류가 어느 방향인지 알 수 있도록 한쪽으로 조종)의 개념은 아마도 항법만큼 오래되었지만 Chichester는 항공기에서 이를 체계적인 방식으로 사용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위치를 고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육분의 로 태양 광경을 보는 것이었습니다 . 단독 조종사로서 그는 항공기를 동시에 비행해야 했기 때문에 움직이는 항공기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태양 광경을 찍은 후에 그는 손으로 계산을 해야 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Chichester에는 대안이 필요했습니다. 태양이 수평선 위 계산된 고도에 있는 지점에 도달했을 때 조종사는 왼쪽(또는 계산된 대로 오른쪽)으로 90도 회전한 다음 목적지에 도달할 때까지 이 선을 따라 비행했습니다. 그는 목적지를 통과하는 위치선에 언제 도착할지 미리 알지 못했기 때문에 ETA를 포함하는 일정 범위의 시간 동안 목적지의 태양 고도와 방위각에 대한 표나 그래프를 계산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드리프트의 영향이 이동 거리의 오류(보통 훨씬 더 작음)로 감소된다는 것입니다. Chichester는 오후에 Lord Howe Island에 도착했기 때문에 방향을 바꿀 때 태양은 북서쪽에 있었습니다. 자신의 차례를 시작하기 몇 시간 전, 즉 태양이 북쪽에 있는 현지 정오에 가까웠던 치체스터는 자신의 추측 항법 경로를 확인하기 위해 육분의로 두 가지 관찰을 했습니다. [2]
일반적인 원칙은 태양이 코스의 오른쪽이나 왼쪽에 있을 때 경로를 확인할 수 있지만 목적지까지의 거리를 확인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태양이 자신의 항로보다 앞서거나 뒤에 있을 때 목적지까지의 거리는 확인할 수 있지만 항로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Chichester는 목적지까지 직접 위치선을 따라가는 최종 접근 방식을 계획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그는 태평양에서 작은 섬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는 이번 여행으로 창립 항공 조종사 및 항공 항해사 길드 존스턴 기념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3] Chichester는 단독으로 세계를 일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일본에 도착했지만 치바현 가쓰 우라에서 머리 위 케이블과 충돌하여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지도학
2차 세계 대전이 발발했을 때 나이와 시력 때문에 영국 공군 에 입대할 수 없었고 , [4] 1941년 3월 14일에 적대 행위가 진행되는 동안 영국 공군 자원 예비군에 입대할 때까지 임관 허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의 민간 직업은 항공 항법 전문가로 기재되었습니다.그의 첫 번째 배치는 항공부 항공 구성원 훈련국 항법 부문이었고, 1942년 8월까지 근무했습니다.1943년 7월에 그는 Empire Central Flying School 로 보내져 1945년 9월에 풀려날 때까지 항법 지도를 했습니다. [5] 그는 단독 전투기 조종사가 태평양에서 사용했던 것과 유사한 무릎판 항법을 사용하여 유럽을 가로질러 항해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하는 항법 매뉴얼을 작성했습니다.
전쟁이 끝나고 그는 영국에 머물렀습니다. 그는 15,000장의 잉여 공군부 지도를 구매하여 처음에는 보드에 붙여서 퍼즐을 만들었고 , 나중에는 자신의 성공적인 지도 제작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요트맨
1958년, 치체스터는 말기 폐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 (이것은 잘못된 진단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런던의 의사이자 첫 번째 단독 대서양 횡단 경주에서 치체스터와 경쟁했던 데이비드 루이스는 그의 사례를 검토하고 치체스터의 이상을 "폐농양"이라고 불렀습니다. [6] ) 그의 아내 셰일라는 그에게 엄격한 채식주의 식단(현재는 거시생물학적 식단 으로 간주됨 )을 시켰고 그의 암은 완화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치체스터는 장거리 요트 경주 로 전향했습니다 .
1960년 그는 '블론디' 하슬러가 창설한 최초 의 싱글 핸드 트랜스-애틀랜틱 레이스에 참가하여 40피트 오션 레이싱 요트 Gipsy Moth III 에서 우승 했습니다. 그는 4년 후 두 번째 레이스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1966년 8월 27일 Chichester는 영국 플리머스 에서 케치 Gipsy Moth IV를 타고 1967년 5월 28일 226일간의 항해 끝에 그곳으로 돌아왔습니다 . 한 정거장(시드니)으로 지구를 일주한 후였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는 그레이트 케이프(Great Capes)를 거쳐 서쪽에서 동쪽으로 단독으로 진정한 세계 일주를 달성한 최초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 Chichester는 19세기 상업 항해의 전성기 동안 승무원이 모두 탑승한 가장 빠른 쾌속선이 달성한 일반적인 시간을 이기고 싶었기 때문에 항해는 시간과의 싸움이기도 했습니다 . [a] 그의 세계 항해는 국제 양모 사무국 의 울마크가 Gipsy Moth IV 의 활 과 치체스터의 야구 모자 에 등장하는 등 최초로 상업적으로 후원을 받았습니다 . [7]
영예와 이후의 삶
Shirwell의 성 베드로 교회에 있는 Francis Chichester 기념관
데본 주 셔웰 에 있는 성 베드로 교회 교회 마당에 있는 프란시스 치체스터의 무덤
1961년에 그는 항해에 대한 그의 공헌을 인정받아 왕립 항해 연구소 로부터 Harold Spencer-Jones Gold Medal을 수상했습니다 . [8]
1967년 7월, 단독 세계일주를 한 지 몇 주 후, 치체스터는 기사 작위를 받았고, "소형 선박의 항해 및 선원 기술에 대한 개인적 업적과 지속적인 노력"으로 대영 제국 훈장 기사 사령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9] 이 의식에서 여왕은 전임 여왕 엘리자베스 1세가 사용했던 검을 사용하여 모험가 프랜시스 드레이크 경 에게 기사 작위를 수여했습니다 . 그는 승무원과 함께 세계일주를 완료 한 최초의 영국인이었습니다 .Gipsy Moth IV는 그리니치 의 커티 사크 옆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
또한 1967년에는 프란시스 치체스터 경(Sir Francis Chichester )이 1966~7년에 단독으로 세계 일주를 한 후 미들 템플 의 명예 벤치에 앉았습니다 . Prince's Room에 위치한 가끔 테이블은 Princes Room에서 열리는 여관과 Chichester의 관계를 기념합니다. 이 책은 자신이 만든 Gypsy Moth IV의 앞 해치로 제작되었으며 남대서양의 항공 차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의 요트의 해치 커버도 왕자의 방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Chichester는 또한 1967년에 새로 발행된 1/9d(1 실링 9펜스) 우표로 영예를 얻었는데, 이 우표에는 그가 Gipsy Moth IV 에 탑승한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 . 이것은 우표가 발행될 당시 치체스터가 왕가의 일원도 아니고 죽지도 않았기 때문에 중앙우체국 의 기록되지 않은 전통에 어긋나는 것이었습니다 .
1968년, 도널드 크로허스트가 혼자서 세계를 일주하는 이벤트인 선데이 타임스 골든 글로브 경주에서 우승하려고 노력했을 때 , 크로허스트가 자신의 성과에 대해 터무니없이 과장된 보도를 내놓았고, 그 보도가 많은 열광적인 지지자들을 속였기 때문에 치체스터는 그 보도를 일축했습니다.
1970년에 Chichester는 Gipsy Moth V를 타고 20일 만에 4,000마일을 항해하려고 시도했지만 하루만에 실패했습니다.
프랜시스 치체스터는 1972년 8월 26일 데번주 플리머스 에서 암으로 사망했으며 , Barnstaple 근처 Shirwell 에 있는 그의 조상의 교회인 St Peter's Church 에 묻혔습니다 . 그의 과부는 1989년에 사망했으며 그와 함께 묻혔습니다.
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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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cis Chichester 경에게는 George와 Giles라는 두 아들이있었습니다. 그의 큰 아들 조지는 1968년 천식 발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작은 아들 Giles Chichester 는 수년 동안 영국 정치인이자 남서부 잉글랜드와 지브롤터 의 유럽 의회 보수 의원이었습니다 .
기타 사후 영예
9 St James's Place , 런던, 2016년 9월
노퍽 섬은 1931년 3월 28일 캐스케이드 만에서 치체스터의 집시 나방 부인 엘리야(Chichester's Gipsy Moth Madame Elijah ) 항공기의 첫 착륙을 기념하기 위해 1981년 우표(2c)를 발행했습니다. 또 다른 우표(14센트)는 1974년 노퍽 섬 에서 발행되었습니다. 치체스터의 수상 비행기를 보여줍니다. [ 인용 필요 ] Australia Post는 1981년 태즈먼 비행을 기념하여 사전 스탬프가 찍힌 봉투를 발행했습니다. 영국은 2003년에 Chichester가 등장하는 추가 우표(47p)를 발행했습니다. 또한 팔라우 와 카타르 모두 치체스터가 등장하는 우표를 발행했습니다.
Chichester의 기념패는 1993년 9월 SW1 의 St James's Place 9번지에 있는 가족 주택에서 공개되었습니다. [10]
참고문헌
Observer's Books Nos 3-5는 Solo to Sydney (1932) , Seaplane Solo (1933), Ride the Wind (1936) 라는 부제를 달고 있습니다 . 이 책들은 각각 영국-시드니 항공편, 뉴질랜드-호주 항공편, 시드니-일본 항공편을 다룹니다.
우주 항법 파트 I, II, III 및 IV(1940)
Dead Reckoning Navigation (WJD Allan 및 William Alexander 공동 저자와 함께) – Observer's Book [11]
지도, 차트 및 내비게이션 (Allen 및 Alexander – Observer's Book의 공동 저자).
항공 항법 별의 평면권 - 관찰자의 책
Spotter's Handbook WWII 항공 식별. [12]
폭격기 게임을 통해 지도 읽기를 가르쳐 보세요.
별 나침반
포켓 플랜시피어
밤과 불 발견 (1941)
스타 인식 (1943). 하나의 레이블이 있는 별표와 하나의 레이블이 없는 별표로 탐색을 위한 주요 별을 식별합니다.
솔로 투 시드니 (1930) 및 (1982). 영국에서 호주 시드니로 비행합니다.
Ride On The Wind (1936) & (1967) 시드니에서 일본으로 비행
태양나침반 [13]
Alone Across the Atlantic (1961) [14] 대서양을 건너 항해하다.
Atlantic Adventure (1962) 더 많은 Atlantic Sailing
Alone Over the Tasman Sea (1945, 1966) 원래 "Seaplane Solo"로 출판됨(1933) 노퍽 및 로드 하우 제도를 거쳐 뉴질랜드에서 호주로 비행
외로운 바다와 하늘 (1964) 자서전
Along The Clipper Way (1966 & 1967) (항해 이야기 모음집)
Gipsy Moth Circles the World (1967). 영국-시드니-영국 단독 항해.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1969) 피트니스
로맨틱 챌린지 (1971) 항해 기록에 대한 시도.
참고문헌
레슬리, 아니타. 프랜시스 치체스터: 전기 . 뉴욕, 워커앤코. 1975
반 리에트, 로널드. "위치선 슬라이드 규칙" (PDF) . 2012년 5월 3일에 확인함 .
"존스턴 기념 트로피" . 2014년 2월 1일에 원본 문서 에서 보존된 문서 . 2014년 1월 25일에 확인함 .
외로운 바다와 하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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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스, 데이비드. 배는 정서쪽으로 여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런던: 세인트 마틴 출판부, 196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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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ards" . Royal Institute of Navigation . 2022년 5월 12일 검색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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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1년 조지 앨런(런던)이 처음 출판한 The Spotter's Handbook 에서 발췌
1940년 조지 앨런(George Allen)과 언윈 런던(Unwin London)이 처음 출판함
조지 앨런(George Allen)이 출판한 Alone Across the Atlantic (1961)의 세부 사항
George Allen과 Unwin London에서 처음 출판되었으며 여러 차례 재인쇄되었습니다.
참고사항
최초의 단독 세계 일주 기록은 1898년 Joshua Slocum 에 의해 달성되었지만 수많은 정차를 거쳐 3년이 걸렸습니다. Slocum은 또한 풍랑을 거슬러 동쪽에서 서쪽으로 항해하는 더 어려운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또한 아르헨티나의 비토 뒤마(Vito Dumas)는 1942~1943년에 일주를 했다고 합니다. 알렉 로즈 경(Sir Alec Rose)은 1967년부터 1968년까지 일주 항해를 완료했습니다. 1968년부터 1969년까지 로빈 녹스-존스턴은 최초로 한 손으로 논스톱 일주 항해를 완료했습니다.
외부 링크
위키인용문에는 프랜시스 치체스터 와 관련된 인용문이 있습니다 .
위키미디어 커먼즈에 프랜시스 치체스터 와 관련된 미디어 분류가 있습니다 .
1967년 BBC 스토리
"Gipsy Moth IV" 웹사이트(보관됨)
The Open Critic에서 Gipsy Moth가 전 세계를 돌다
권한 제어 데이터베이스 Wikidata에서 이것을 편집하세요
국제적인
빠른ISNIVIAF월드캣
국가의
노르웨이스페인프랑스BnF 데이터카탈로니아독일이스라엘미국라트비아일본체코 공화국네덜란드폴란드
사람들
트로피
다른
스낵아이디레프테파파(뉴질랜드)
카테고리 :1901년 탄생1972년 사망대영제국 훈장 기사단 사령관스포츠맨에게 기사작위 수여Marlborough College에서 교육을 받은 사람들영국 남자 선원(스포츠)뉴질랜드로 이주한 영국인들Barnstaple의 스포츠맨뉴질랜드 남자 선원 (스포츠)한손으로 일주하는 선원세계 일주영국의 폐암으로 인한 사망해양 작가치체스터 가족제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 공군 자원 예비군단독 선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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