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부도요트체험 전곡항요트여행 노울 석양 낙조는 제부도마리나 뽀빠이요트클럽

개장한 제부요트마리나 사진으로 먼저 보여드립니다. 요트체험 요트여행 제부도에서 섬과 바다를 즐기세요. 한적하고 깨끗하고 멋진 제부마리나. 뽀빠이요트클럽과 바다로 나가시죠. 바다 ..

제부마리나 요트선석
카타마란(쌍둥선)
마리나를 배경으로 
요트 선실 
멀리서 오신 손님들 처음 타는 요트지만 바로 즐거워 하시네요. 애기들 엄마 아빠 그리고 할머니 할아버지
기분좋아 소리 지르면서 사진을 찍네요. 
섬도 보이고 바다에서 보는 경치는 색다름이 있습니다.
갈매기는 요트와 경주를 합니다.
요트에서 바라보는 바다. 여유롭네요.
포즈 멋지네요. 요트가 주는 멋입니다.
제부도 해수욕장. 돈까스맛집 커피 맛있는 "벚꽃이야기" 에서
벚꽃이야기_운좋으면 섹스폰 라이브도 멋집니다. 섹스폰 맛집
벚꽃이야기 하얀 파라솔이 이쁘네요 . 저기 앉아 해지는 풍경을 보면 좋습니다. 풍경소리_커피맛집 벚꽃이야기
바삭한 고기 비법의 소스_돈까지 맛집 벚꽃이야기_연돈은 제주도. 벚꽃이야기는 제부도
요트선실_내부 소개
요트의 화장실
침실_장거리 항해시
침실
레드로 라디오
거실
그림같은 요트가 있는 밤 풍경
할머니와 손녀
가족 그리고 갈매기 떼
갈매기 날으는 서해바다 제부도 앞
새우깡은 갈매기 떼를 부릅니다.
갈매기는 저러다가 똥도 쌉니다.
갈매기 떼가 계속 같이 갑니다. 새우깡을 던져 줄때까지만
새우깡 안주니 갈매기는 돌아가고 온전히 가족만이 요트를 즐깁니다.
요트를 조종(운전)하는 체험도 합니다. 
요트를 몰아보는 체험. 신랑은 사진을 찍고
요트실내.